세상에 없던 골프 놀이터, 촬영 문의드립니다.

등록 2022.10.17 18:28

박지연

안녕하세요.
XGOLF/SHOWGOLF 홍보팀 박지연 대리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넓은 야외에서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골프에 입문하신 분들이 급격히 늘었습니다.
골프 인구가 600만 이상에 육박하며, 새로운 컨셉의 골프연습장 <쇼골프>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쇼골프'는 틀에 박힌 골프 연습장에서 벗어나 트렌디하고 힙한 컨셉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쇼골프는 서울 내 김포공항/여의도/가양점 세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 지점 모두 레슨 아카데미가 있어 초보자분들도 다치지않고 제대로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김포공항점'은 약 300야드의 전장과 175타석을 갖춘 서울 최대 규모의 인도어 골프연습장 입니다.
'여의도점'은 힙한 그래피티와 조명, 음향장비, 최첨단 장비들을 도입한 락볼링장 분위기의 연습장입니다.

또한 최근 오픈한 '가양점' 역시 쇼골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어받아 힙한 분위기로 만들어졌으며, 
야외 타석 및 실내/외 스크린 연습장, 숏게임장, 휘트니스, 골프 스튜디오까지 모두 갖춘 원스톱 골프 솔루션 공간입니다.

특히 쇼골프 전지점은 타석간 사이가 넓어, 방송 촬영을 위한 공간으로 매우 적합하며,
이미 다양한 방송 컨텐츠에 지점 협찬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쇼골프는 어디에서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특별한 인테리어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새로운 시도로 국내 최초 '골프놀이터' 컨셉을 적용, 
어린아이까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쇼골프' 촬영을 요청드리기 위해 문의글을 남깁니다.

촬영을 원하신다면, 촬영에 필요한 다양한 사항을 적극 협조해드리겠습니다 :D
촬영관련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편안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촬영문의
XGOLF 브랜드홍보팀 박지연 대리 / 010-9275-3490 / parkjy@xgolf.com

댓글 0

댓글등록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